수강생 영어 말하기 No. 1 자세히보기

영어학습사이트

영국식 무료 영어 학습 사이트 BBC Learning English

승승브라더스 2019. 8. 7. 17:07
728x90

영어 학습 자료 혹은 교재가 없어서 영어 학습을 하기 힘들다는 말은 옛말이 되었습니다. 인터넷 세상 이전에는 다양한 종류의 영어 학습 교재를 찾아볼 수 없었으며, 인터넷이 많이 사용되던 10여년 전에도 현재와 같은 음성 및 비디오 자료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었습니다.

학습 자료가 많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영어회화 실력이 향상되는 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은 영어 학습자의 입장에서 좋은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훌륭한 유료 영어 학습 교재와 더불어 무료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웹사이트들이 상당수 있어서 예전보다 훨씬 나은 영어회화 학습 환경이 주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무료 영어 학습 사이트 중, BBC Learning English 는 상당히 훌륭한 학습 자료를 많이 담고 있습니다. BBC Learning English 웹사이트에서는 영어 학습자를 위해 상당량의 음성 파일과 스크립트, 비디오 영상을 제공하고 있어서 무료라는 사실이 의아할 정도입니다.

음성 파일과 스크립트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리스닝 학습뿐만 아니라 스크립트를 통해 스피킹 학습도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학습 주제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주제이고, 자료 구성을 재미있게 해서 학습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는 점도 이 웹사이트의 특징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미국식 영어를 주로 학습하고 있는데, 시간이 날 때마다 혹은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여 영국식 영어에도 익숙해 지는 훈련을 해야 합니다. 실제 비즈니스 상황에서 많이 들을 수 있는 영어는 대부분 영국식 영어 혹은 그와 비슷한 영어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익숙해져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BBC Learning English 는 이런 영국식 영어를 접할 수 있는 매우 훌륭한 무료 영어 학습 웹사이트입니다.


» 일반 영어와 비즈니스 영어에 관한 학습 자료 메뉴


» 어휘나 관용어구에 대한 내용


» 스포츠에 관한 비디오 학습 자료


» 퀴즈 메뉴 중 Crossword

그 외의 메뉴나 링크도 스스로 체크해보면 유익한 학습 자료와 정보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