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영어 말하기 No. 1 자세히보기

영어학습사이트

미국생활 무료 영어학습 사이트 USA Learns

승승브라더스 2019. 8. 7. 16:57
728x90

USAlearns (www.USALearns.org)는 무료 영어회화 학습 웹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미국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성인 교육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상업 웹사이트와는 다르게 매우 심플하게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크게 초보자 레벨(Beginning English Skills), 중급자 레벨(Low-Intermediate English skills) 그리고 중급자 읽기(Reading) 코스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각 레벨에는 다양한 세부 유닛(Units)으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다양한 상황 속에서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황들은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일상생활의 모습들이며, 각 유닛은 비디오 영상과 영문 스크립트, 어휘(Vocabulary) 등으로 단계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비디오 영상은 오래 전에 녹화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주지만 회화 학습 자료로는 손색이 없으며, 대부분 실제적인 미국 생활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미국 생활상을 엿보며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첫 화면에 나오는 Introduction 에서 전체적인 사용 방법을 들으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영어회화 학습을 시작한지 얼마나 안되는 학습자들에게는 모두 영어로 진행된다는 점이 약간 부담이 될 수 있으나, 대부분 설명을 천천히 하는 편이어서 몇 번 학습을 하다 보면 조금씩 익숙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영어회화 초보 학습자나 중급 학습자에게 도움이 되는 웹사이트이며, 무료로 제공이 되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