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영어 말하기 No. 1 자세히보기

영어학습사이트

다양한 주제의 리스닝 자료를 제공(ESLPOD)

승승브라더스 2019. 8. 7. 17:04
728x90

ESLPOD 는 이름에서 나오듯이 ESL 영어회화 학습자를 위한 학습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다양한 일상적인 주제 혹은 특정 주제에 대해 리스닝 자료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에서 바로 각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으며, 팟캐스트(podcast)를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학습자료(Learning Guide)는 일정금액을 지불하고 멤버쉽에 가입을 한 후 받을 수 있으며, Preminum, Basic의 두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원하는 사람들은 그다지 부담이 되지 않는 금액으로 추가 학습자료와 함께 학습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에피소드가 ESL 학습자에게 맞추었기 때문에 음성이 느리게 녹음되어 있고 (후반에 정상적인 속도로 다시 반복을 해줍니다) 어느 정도 학습을 한(중급 이상) 사람들은 학습 자료가 없이도 학습할 수 있습니다.

ESLPOD는 리스닝을 하면서 받아적기를 하기에도 좋은 사이트입니다. 받아적기를 한 다음 자신의 목소리로 읽는 연습을 한다면 리스닝과 리딩, 스피킹을 함께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해외 웹사이트로 학습을 할 때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학습 자료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를 전체적으로 둘러보며 회사소개, 다른 사람들의 리뷰 등도 읽어보며 그들이 사용하는 영어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