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영어 말하기 No. 1 자세히보기

영어학습사이트

미국식 영어회화, 무료 학습 최고 사이트 EngVid

승승브라더스 2019. 8. 7. 17:05
728x90

engVid.com 은 8명의 영어강사가 다양한 주제에 대해 비디오 강의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engVid.com의 최대 장점은 다양한 주제별, 레벨별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모두 무료 비디오 강의 입니다.

 

IELTS, TOFEL 과 같은 시험과 관련된 주제의 비디오 강의도 있으며 문법(Grammar), 발음(Pronunciation), 어휘(Vocabulary), 표현(Expressions)등 영어회화와 관련한 400여개 이상의 비디오 강의를 제공합니다.

 

강사마다 주로 제공하는 레벨이 다르고, 말하는 속도도 달라서 영어회화 초보자에서부터 상급레벨까지 모든 학습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 영어강사들은 대부분 영어를 가르친 경력과 경험이 많아서 영어회화 학습자 입장에서 잘 모르는 부분을 잘 지적해 줍니다.

 

강의를 듣다 보면 외국에 와서 어학연수를 하는 듯한 느낌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영어회화 학습을 할 때, 아예 영어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을 경우에는 영어로 하는 강의가 어려울 수 있으나, 그렇지 않다면 영어로 진행되는 강의를 듣는 것이 훨씬 도움되는 것은 당연합니다(영어에 대한 노출시간 관점에서). engVid.com 에서 진행하는 강의 중 beginner 레벨의 강의가 많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우선 한국어로 진행되는 강의(학원, 독학, 온라인 강의)를 주로 들으며 engVid.com 강의에 천천히 익숙해지도록 병행해서 학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왕초보 단계를 지나서 어느 정도 영어 강의에 익숙하다면 engVid.com 의 무료 강의를 더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영어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리스닝 실력에도 도움이 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지만, 되도록 수동적인 자세보다는 능동적으로 따라서 읽고, 집중하여 학습하는 것이 보다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 이곳에서 학습한 강의는 시간이 될 때 다시 반복하여 내용을 명확히 이해하고 영어회화 대화의 기회가 있을 때마다 배운 것을 사용해 보려는 노력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의의 질적인 측면으로만 본다면 8명의 경험 많은 강사가 제공하는 engVid.com 비디오 강의는 어학연수에서 제공받는 영어 강의 이상의 수준을 자랑합니다. 이런 무료 강의를 우리가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가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는 주요 요인이 될 것입니다.

728x90